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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습니다.

기능의 버튼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녹화가 되지 않습니다.


 

PC의 용량은 30기가이고 녹화 드라이브를 10기가바이트로 설정하였습니다.
초당 5 프레임으로 녹화하면 얼마 동안 녹화할 수 있나요?

외부에서 영상을 보는 것이 가능한가요?

무선카메라 또는 팬틸트 카메라를 부착해서 사용할 수는 없나요?


 

My DVR이 설치된 것을 알고 있는 외부인이 PC에 녹화된 것을 삭제하거나 파손해 버릴 경우에는 대처방법이 없나요?

카메라를 옥상에 설치하였더니 선명도가 떨어집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녹화된 파일을 이-메일로 보내고자 합니다.

녹화된 파일을 별도로 저장을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녹화 중에 하드디스크의 빈 공간이 없는 때에는 어떻게 조치를 해야 합니까?

카메라와 컴퓨터의 연결거리가 20미터 이상일 때도 가능한지요?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 작업 창이 숨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필요한 파일이 다 있는지 확인합니다.
  • 장치 드라이버가 살아있는지 확인합니다.
  • 단축 아이콘이 프로그램과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윈도우를 다시 부팅시켜 실행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 케이블 연결상태를 확인합니다.
  • 카메라에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드라이버가 정확하게 설치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습니다.
  • USB Module을 뺏다가 다시 연결하여 드라이버를 재설치 합니다.
  • My Dvr 프로그램 CD 안에 Setup폴더에 있는 NUVCLEAN.EXE를 실행하고
    USB Module을 뺏다가 다시 연결하여 드라이버를 재설치 합니다.
  • 주) NUVCLEAN.EXE를 실행하면 다른 USB 장치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 해야 합니다.
  기능의 버튼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 여러 개의 버튼을 계속 누른 경우 이런 현상이 생길 수 있으므로 잠시 기다려봅니다.
  •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PC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녹화가 되지 않는다.
  • 녹화 기간을 설정한 후에 녹화 모드에 따라 "연속녹화"또는 "이벤트녹화"에 반드시 체크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 만약 연속녹화와 이벤트녹화가 선택적으로 다 적용된 경우에는 모드 선택을
    두 가지 모두 체크 표시하여야 합니다.
  • 사용 가능한 디스크 용량을 확인합니다.
 
 
PC의 용량은 30기가이고 녹화 드라이브를 10기가바이트로 설정하였습니다.
초당 5 프레임으로 녹화하면 얼마 동안 녹화할 수 있나요?
  • 일반적으로 움직임이 20~40%정도 되면 10기가 바이트에 400~500시간 정도 녹화가 가능합니다.
  • 연속하여 녹화하는 경우 약 20일 정도가 되나 주위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특히 움직임이 적은 곳은 파일 크기가 급격히 작아집니다.
  외부에서 영상을 보는 것이 가능한가요?
  • 인터넷이 가능한 PC가 잇는 곳이면 어디든지 가능합니다.
    ims21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자신의 ID로 로그인하면 원격지에서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단, 카메라에 연결되어진 PC가 인터넷이 되어야 하며 프로그램 실행시 로그인을 하여야 합니다.
  무선카메라 또는 팬틸트 카메라를 부착해서 사용할 수는 없나요?
  •  특수 카메라와 업 버전 프로그램을 옵션으로 제공할 수 있으므로 원하시는 경우 담당자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나의 DVR이 설치된 것을 알고 있는 외부인이 PC에 녹화된 것을 삭제하거나 파손해 버릴 경우에는 대처방법이 없나요?
  1. 첫째는 자리를 비울 경우 모니터를 꺼 두어 녹화 중임을 모르게 하여 훼손의 위험을 줄일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내용을 잘 아는 자를 대상으로 할 경우에는 랜으로 연결된 다른 PC에 녹화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카메라가 설치된 PC에서 네트워크 환경으로 들어가 녹화하고자 하는 PC의 드라이브를 선택한 후 마우스의 오른 쪽 버튼을 누르고 "네트워크 드라이브 연결"을 선택하고 카메라가 설치된 PC의 연결 드라이브를 설정해 놓으면 카메라가 설치된 PC가 아닌 랜으로 연결된 PC에 녹화가 됩니다.
    • 이 경우에 프로그램의 기타설정의 디렉토리 설정에서 녹화하고자 하는 PC와의 연결 드라이브로 드라이브를 바꿔 놓아야 합니다.
    • 그러면 My DVR의 작동을 멈추게 하더라도 그때까지의 상황은 녹화가 되어 있으므로 범인을 찾기가 더욱 용이합니다.
  2. 두 번째 방법으로 네트워크 프로그램으로 원격 감시창에서 녹화를 해 두면 됩니다.

 

카메라를 옥상에 설치하였더니 선명도가 떨어집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화면이 너무 밝으면 콘트라스트가 상대적으로 적게 나올 수 있습니다.
  • 감지 설정 에서 "밝기"를 낮추고 "대조"를 적당하게 선택하면 됩니다.
  • 그렇지만 최상의 화질을 구현하려면 필터를 장착한다든지 밝기 변화에 적응도가 빠른 카메라로 교체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녹화된 파일을 이-메일로 보내고자 합니다.
  • 아웃룩익스프레스를 비롯한 MTA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My Browser를 이용하여 첨부 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이 기능은 버전업된 프로그램에서 서비스할 예정 입니다.
  녹화된 파일을 별도로 저장을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검색모드"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File Manager"를 선택하시면 "Backup"화면이 뜹니다.
  • 따로 저장하고자 하는 기존 파일을 원하는 드라이브로 이동 보관할 수 있고 또한 CD R/W를 이용하여 별도 CD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녹화 중에 하드디스크의 빈 공간이 없는 때에는 어떻게 조치를 해야 합니까?
  • 일반 설정 모드의 "저장공간 부족시" 메뉴에서 이전화일 지움 또는 녹화중지를 선택합니다.
  • 주의할 점은 기타 설정에서 선택하고자 하는 저장 드라이브의 용량이 초기에 700메가바이트 이하인 경우에는 오 작동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최소 3 기가 바이트 이상이 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가능하다면 10기가바이트 이상을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 만약 오 작동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녹화를 잠시 멈춘 후 기타 설정 메뉴에서 다른 드라이브로 교체합니다.
  카메라와 컴퓨터의 연결거리가 20미터 이상일 때도 가능한지요?
  • 통상적으로 50m까지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 약 100m 정도가 되면 영상입력 신호가 손실될 수 있으며 거리가 100m를 초과하는 경우 게인 보상기를 설치 하여 할 필요가 있습니다.
  • 이러한 경우에는 별도 상담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